DOA5LR 카탈로그 No.43
『DOA5LR』용 코스튬 카탈로그 파일입니다(무료). 이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게임 내에 아래 코스튬이 표시됩니다. 『섹시 차이나 드레스』 ※카탈로그 파일만으로는 코스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DLC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