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머리 모양 「DLC15」
이 추가 콘텐츠에는 아래의 내용이 포함됩니다. ●추가 머리 모양 「DLC15」 특별한 헤어스타일로 헌터의 외형을 어레인지하여 사냥 생활을 즐기세요! ※구입 후, 캐릭터 편집 화면 또는 「아이템 BOX」의 「차림새 변경」에서 캐릭터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머리 모양은 플레이어의 외형만 변경하는 아이템입니다. 스테이터스는 변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