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DLC 번들 -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 뉴욕 DLC 번들 포함 내역 - 뉴욕의 지배자 확장팩. - 브루클린 전투 DLC. - 브루클린 전투 캠페인에 바로 뛰어들 수 있게 해주는 레벨 40 부스트. - 2개의 새로운 오픈 월드 네임드 지역. - 새롭게 바뀐 스킬, 보호장구, 특급 아이템. - 보관함 공간 증가. 뉴욕의 지배자 확장팩에서 뉴욕을 장악한 전직 디비전 요원이자 변절자인 숙적 아론 키너를 뒤쫓아보세요. 브루클린 전투 DLC의 브루클린은 다크존과 적대 세력의 파괴 행위로 고통받는 맨해튼에 비해 시민들의 협력 속에서 번창하는 비교적 평화로운 곳이었습니다. 그러나 클리너들이 강을 건너오면서 이제 브루클린의 운명은 위험에 처했습니다.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 뉴욕 DLC 번들에는 추가 DLC 및 확장판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으며, 플레이하려면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