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 전투 디럭스 DLC -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
상징적인 브루클린에서 풍부한 서사로 가득한 모험을 즐겨보세요. 디럭스 DLC 에디션으로 브루클린 전투 DLC 및 캔버스 의상, 캔버스 무기 스킨을 획득해 보세요. 시민들의 협력 속에서 번창하는 브루클린은 다크존과 적대 세력의 파괴 행위로 고통받는 맨해튼에 비해 비교적 평화로운 곳이었습니다. 그러나 클리너들이 강을 건너오면서 이제 브루클린의 운명은 위험에 처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또는 싱글 플레이어 혹은 온라인 협동 모드로 다음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브루클린 전투 미니 캠페인. - 브루클린 전투 캠페인에 바로 뛰어들 수 있게 해주는 레벨 40 부스트. - 2개의 새로운 오픈 월드 네임드 지역. - 새롭게 바뀐 스킬, 보호장구, 특급 아이템. - 보관함 공간 증가. - 캔버스 의상. - 캔버스 무기 스킨.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 브루클린 전투는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2의 DLC이며, 이용하려면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