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T Rally 2.0 - Sweden Rally
스위스 랠리에서 베름란드의 눈덮인 구불구불한 길을 달리세요. 오리지널 DiRT Rally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베름란드의 구불구불한 얼어붙은 길에서는 작은 실수가 바로 스테이지 종료로 이어질 것입니다. 스위스 랠리는 내 팀, 커스텀 챔피언십, 타임 트라이얼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