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T Rally 2.0 - Germany Rally
독일에서는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타맥 챌린지를 선보입니다. 오리지널 DiRT Rally에서 돌아온 바움홀더의 물흐르듯 진행되는 기술적인 타맥 스테이지에서 경주를 펼치세요. 독일 랠리는 내 팀, 커스텀 챔피언십, 타임 트라이얼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