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T 5 - Uproar Content Pack
"대소동 콘텐츠 팩에서 DIRT 5에 출시되는 4대의 자동차는 이전의 익스트림 오프로드 게임인 DiRT Showdown에서 가장 짜릿하고 눈길을 사로잡는 차량 4대를 부활시킵니다. 먼저, Duke Coupe입니다. 강력한 롱 휠베이스 차량으로 핫 로드 스타일과 대형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으며, Rally GT 클래스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DIRT 5의 루트를 정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한편, Rally Cross 클래스에서 Zenden Cup은 컴팩트 한 박스형 차대와 강력한 엔진을 탑재한 공기 역학적 기능이 있어 완벽하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오프로드 이벤트를 위한 이상적인 스피드와 핸들링의 조합입니다. 또한, Jackson Adventurer는 불필요한 추가 사항이 적고 충격 흡수 장치, 서스펜션 및 큰 도약을 위한 속도까지 엄청난 거대 짐승이나 마찬가지입니다. 마지막으로, 신차 중 가장 독특한 Jackson Eulogy는 에스테이트 차대가 맞춤형 세부 양식과 성능 업그레이드로 꾸며져 있어 Classic Rally 클래스에 속합니다. 4대의 차는 각각 커리어의 새로운 ‘대소동’ 옵션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25개의 커리어 이벤트 스레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모든 이벤트는 야간에 진행되거나, 신경, 반응, 기술을 새롭게 테스트하는 야간 레이싱을 포함하는 변화무쌍한 날씨를 특징으로 합니다. 25개의 이벤트는 뉴욕, 네팔, 이탈리아, 남아프리카 밑 더 많은 장소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레이싱 시나리오를 통해 전 세계로 안내해 드립니다. 두 가지 새로운 후원사인 PUMA와 OffRoad Xtreme도 대소동 콘텐츠 팩의 커리어 모드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후원사와 계약을 맺으면 커리어 이벤트를 통한 레이스를 통해 독특한 래핑, 플레이어 프로필 옵션 및 맞춤형 래핑 패턴을 포함한 새로운 아이템을 해제하여 트랙에서 스타일을 뽐낼 수 있습니다. 본 팩의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DIRT 5가 있어야 합니다. 본 팩은 Amplified 에디션 및 Year One 업그레이드/에디션 소유자 지원용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