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T 5 - Super Size Pack
슈퍼 사이즈 컨텐츠 팩은 그 이름에 부끄럽지 않게, 거대한 4종의 오프로드 차량이 준비되어 모든 지형 및 도전자들과 대결할 수 있습니다. 먼저, 커버 스타인 Bentley Continental GT Ice Racer 입니다. 그 이름에 속지 마세요. 이 Ice Racer는 뉴욕, 노르웨이, 네팔에서 영하의 지면을 자유롭게 달릴 것입니다, 이 626bhp 몬스터는 22인치 림으로 DIRT 5의 모든 지형을 문제 없이 돌파할 것입니다. 엄청난 우아함과 성능의 완벽한 조합입니다. Bentley는 Rally GT 등급이지만, Armada Rock Racer는 DIRT 5의 괴물같은 Rock Bouncer 클래스에서 두 번째를 기록했습니다. 이 위협적인 차량은, 구동력이 좋은 거대한 타이어와 최소한의 차대를 갖추고 있어 지점 사이를 연결하는 패스 파인더 상황에서 가장 위험한 지형도 이겨낼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Cross Raid 등급에는 Volkswagen Atlas Cross Sport Baja Concept가 있습니다. Atlas에는 어떤 오프로드 도전도 정복할 수 있는 힘과 내구성이 있어, 이미 강력한 크로스오버 VW의 더욱 강력한 레이스 버전입니다. 마지막으로 DIRT 5 차고에 둘 만한 모든 지형 옵션의 독특한 차량인 Rezvani Tank 입니다. Jeep Wrangler에 뿌리를 둔 Rezvani는 모든 것을 한 단계 끌어올려, 파워(1000bhp 이상!), 차체(방탄 갑옷!), 그리고 구동력이 뛰어난 타이어로 무장했습니다. Pre-Runner 클래스로 향하여 Tank를 길들여 보세요. 슈퍼 사이즈 팩은 새로운 챕터에서 진행될 새로운 25가지 맞춤형 이벤트와 함께 DURT 5의 커리어 모드를 더욱 확장합니다. 또한 Toblerone과 Power Maxed라는 두 후원사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어, 계약 시 목표를 달성하면 래핑을 포함한 독점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티커, 랜야드 및 맞춤형 래핑을 위한 더 많은 패턴 등 슈퍼 사이즈 컨텐츠 팩에는 더 많은 맞춤형 아이템이 들어있습니다. 본 팩의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DIRT 5가 있어야 합니다. 본 팩은 Amplified 에디션 및 Year One 업그레이드/에디션 소유자 지원용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