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Deluxe 콘텐츠
Digital Deluxe 콘텐츠를 구매하시고 블랙핸드 특별 무기인 스텔스 마이크로파이터 젯과 블랙핸드 프로토타입 무기형 윙수트 '스카이스트라이커'를 받으세요! - 블랙핸드 스텔스 마이크로파이터 젯: 이 특별한 항공기는 개폐식 날개, 실험적인 스텔스 광학 위장 기능, 게다가 최정예 공격 무기를 기내에 갖추고 있습니다. 적의 기술을 역이용하여 블랙핸드에 맞서 싸워 보세요! - 블랙핸드 프로토타입 무기형 윙수트 '스카이스트라이커': 윙수트 개조 기술이 극에 달했습니다! 블랙핸드의 비밀 병기 - 프로토타입 윙수트 '스카이스트라이커'의 부속품은 부스트 기술, 연속 횡전 기능이 있으며 엄청난 미사일 집중포화 능력을 선보입니다. 완전히 업그레이드하면 궁극의 무기가 될 프로토타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