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cey Dungeons
걸어다니는 거대한 주사위가 되어 끝없이 변화하는 던전에서 전투하세요! 여러분은 행운의 여인의 잔혹한 변덕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을까요? Terry Cavanagh (Super Hexagon, VVVVVV의 개발자), Chipzel, Marlowe Dobbe가 제작한 이 새롭고 빠른 페이스의 덱빌딩 로그라이크 게임에서 괴물들과 싸우고, 더 나은 아이템을 찾고, 레벨을 올려 행운의 여인을 쓰러뜨리십시오. 주사위의 랜덤성에 대응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전략을 신중하게 조절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