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l May Cry 5 디럭스 에디션 + Vergil
유용한 다운로드 콘텐츠를 포함한 디럭스 에디션과 「DMC5 - 플레이어: 버질」이 합쳐진 패키지 상품이 등장! 【디럭스 에디션에 포함되는 다운로드 콘텐츠】 - 데빌 브레이커 4종 - 단테 무기 1종 - 전투곡 4종(각 3 TRACKS) - 추가 보이스 2종 - 추가 영상 「프리미엄 실사 비디오 콘티」 포함 ※ 콘텐츠의 반영은 타이틀 화면에서 이루어집니다. ※ 추가 데빌 브레이커는 미션 01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추가 단테 무기는 「카발리에」 입수 후 사용 가능합니다. ※ 전투곡/추가 보이스는 미션 2 시작 후 게임 내의 GALLERY > JUKEBOX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추가 영상은 OPTION > CUTSCENE CUSTOMIZE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본 상품에 포함되는 「DMC5 - 플레이어: 버질」은 별도 단품으로 판매 중인 상품과 동일합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Devil May Cry 5」를 이미 구매하신 분은, 본 상품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번들에 포함된 DLC를 다운로드하면 한국어, 중국어(정체자, 간체자) 자막에도 대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