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l May Cry 5 + Vergil
전설의 스타일리시 액션 「Devil May Cry」에 「DMC5 - 플레이어: 버질」이 합쳐진 패키지 상품이 등장! 리얼리티를 넘어서는 과잉현실감 【오버드즈드 리얼리티】. "최강", "혁신", "왕도"…각양각색의 전투 스타일. 경쟁, 매력 넘치는 네트워크 크로스 플레이 액션의 쾌감이 전부 여기에 모인다! 본 상품에 포함되는 「DMC5 - 플레이어: 버질」은 별도 단품으로 판매 중인 상품과 동일합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Devil May Cry 5」를 이미 구매하신 분은, 본 상품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번들에 포함된 DLC를 다운로드하면 한국어, 중국어(정체자, 간체자) 자막에도 대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