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ponia Doomsday
운명적인 어느 밤에 루푸스는 끈질긴 악몽에서 깨납니다. 자신을 희생하여 데포니아를 살리는 꿈이었죠. 하지만 무엇을 희생해야죠? 공중 도시 엘리시움이 행성에 불시착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생존한 데포니아인으로서 야만적인 퓨록과 싸웠지만 결국 살기 위해선 한 가지 방법뿐이었습니다. 데포니아를 폭파시켜야 했습니다. 그리고… 콧수염을 길렀습니다. 물론 이 끔찍한 사건, 특히 콧수염은 절대 일어나면 안 되는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데포니아와 깔끔히 면도한 얼굴을 지켜야 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단지 꿈이었을까요? 특이한 시간 왜곡을 발견한 괴짜 시간 과학자 맥크로니클의 도움을 받아 루푸스는 미래에서 온 시간 여행자 일부가 부주의하게 타임 머신을 이웃에 놓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놀라운 기술이 악당의 손에 들어가면 어떻게 될지 상상해보세요! 데포니아 컬트 3부작을 잇는 광란의 후속 작품으로 뛰어들어 혼란스러운 안티영웅 루푸스와 함께 가장 이상한 모험을 떠나세요 이전 버전의 내용을 알지 못하더라도 데포니아 둠스데이의 재미에 미소 짓고 크게 웃음을 터트리게 될 것입니다. 기묘한 유머와 독특하게 디자인한 세계에 빠져 역사상 가장 크고 긴 데포니아 모험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