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on Hunter Collection
"완전한 Demon Hunter 시리즈를 즐겨보세요. 비밀 조직의 일원이 되어 세상을 구하세요. 던 할록, 그녀의 조카인 라일라, 헥터 콜과 함께 초자연적 현상이 포함된(또는 포함되지 않은) 의문의 조사에 동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