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terious Crimes Bundle
모두가 해결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사건을 해결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사건에 미스터리하고 초자연적인 배경이 있다면요? Mysterious Crimes 번들에서 직접 경험해 보세요! 숙련된 탐정이 되어 해결 불가능한 사건을 해결하고, 결백한 사람을 구하고, 범인을 찾으세요. 본 번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Crime Secrets: Crimson Lily -미스테리한 살인자를 멈추세요! Endless Fables: Shadow Within - 꿈은 겉보기와는 다르다. Demon Hunter: Ascendance - 박물관의 복잡한 수수께끼를 밝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