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on Hunter: Ascendance
당신은 오랫동안 잊혀진 주문과 프리랜서 데몬 헌터의 멤버인 헥토르 콜이다. 초자연적 인 수사 전문가로서 고도로 숙련 된 기술자가 있다. 그 중 한 명은 신비주의와 기형의 박물관의 주인이자 큐레이터 인 에드먼드 스트레인지다. 최근 박물관의 관광객 중 한 명이 신비한 상황에서 사라졌으며 그를 발견하는 합리적 방법이 모두 소진되어 재난 소식이 뉴스 콘센트에 도달하기 전에 큐레이터의 마지막 희망이다. 그것은 당신이이 신비를 풀어 그 장소를 괴롭히는 모든 공포, 유령 또는 괴물을 제거한다. 당신은 전에 데몬을 낳았지만, 현장에 도착할 때 누군가 또는 무언가에 의해 관찰되는 따끔 따끔한 느낌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