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성 스토리
변경의 쇠퇴한 성을 무서운 마왕성으로 키우는 던전 경영 시뮬레이션입니다. 개성적인 몬스터들과 함께 다가오는 모험가들을 물리치세요. '가고일 석상'이나 '의식의 제단' 등을 설치해 성의 마력을 올리면 많은 몬스터가 모이는 사악한 성이 됩니다. 몬스터에게는 음식과 잡화를 선물해서 키우고, 모험가 토벌을 지원합시다. 키운 몬스터는 인근 던전이나 마을로 탐험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아이템을 가지고 돌아오거나 새로운 동료와 만날 수도 있어요! 게다가 게임이 진행되면 몬스터끼리 합체시킬 수도 있답니다! 성의 방어에는 함정도 중요하죠! '최면 가스'나 '대야' 등 다양한 함정을 개발해 침입한 모험가들을 혼란에 빠뜨리세요. 함정 배치와 조합에 따라 성의 방어력이 훨씬 높아져요! 강력한 모험가의 습격을 물리치면서 모든 몬스터가 따르는 진정한 마왕이 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