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uxe Edition Content
Hello Neighbor 2와 수상하기 짝이 없는 레이븐 브룩스 마을을 더 경험해보고 싶으신가요? 저희가 도와드릴 테니 걱정하지 마세요! Deluxe Edition Content Pack을 통해 Hello Neighbor 2를 더 깊이 있게 즐기세요. 더 다양한 이웃을 만나 그들의 독특한 특징을 알아보고, 새 장소를 탐험하고, 여러분의 손에 쥐어지는 고급 조사 도구를 사용해보세요. Deluxe Edition Content 포함 항목: Hello Neighbor 2 - Back to School DLC Hello Neighbor 2 - Late Fees DLC Hello Neighbor 2 - Hello-copter DLC . Deluxe Edition Content는 Hello Neighbor 2 Deluxe Edition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