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School DLC
폐교에서 아이들이 실종된다는 오래 전에 잊혀졌던 소문이 최근에 다시 돌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폐교에 남아있는 것은 늙고 괴팍한 관리인과 그의 못된 경비견들뿐이죠! 그는 분명 뭔가 숨기는 게 있으며, 그 진실을 밝히는 것은 당신의 몫입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학교에 숨어 들어가는 건 쉽지 않으며, 관리인은 무단침입자를 싫어하니까요! 본 DLC는 Hello Neighbor 2 Deluxe Edition의 Deluxe Edition Content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