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grees of Separation
Degrees of Separation은 Ember와 Rime이 각각 열기와 냉기를 부리는 힘을 이용해 서로 힘을 합쳐 장애물을 돌파하는 2D 퍼즐 플랫폼 게임입니다. 서로 협동하면서 둘은 서로를 더 잘 알게 되고, 둘이 속한 여러 세계의 운명에 대해서도 더 알아가게 되지요. 솔로 및 코옵 플레이를 모두 염두에 두고 설계된 게임 속에서 저명한 게임 제작자 Chris Avellone의 솜씨로 구성된 촘촘한 스토리를 만나 보세요. 열기를 부리는 Ember와 냉기를 부리는 Rime의 힘을 각기 또는 함께 사용하여 아름다운 주변 환경에 거센 바람, 얼어붙은 강, 조절된 폭발 등등을 일으켜 다양한 퍼즐을 풀면서 개성 넘치는 여러 세계를 누빌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능력을 지닌 둘은 모험을 계속하면서 점점 더 친해지고 서로에게 의지하는 법도 배우게 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