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eit 2
Deceit 2는 온라인 소셜 추리 호러 게임입니다. 테러가 되어 공포를 불러일으키거나, 비감염자가 되어 탐정 역할을 하거나, 저주받은 자가 되어 대혼란을 일으키세요. 친구와 낯선 사람이 함께 갇혔을 때, 탈출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으로 누구를 신뢰할 수 있을까요? 팀 비감염자: 생존과 탈출 - 살아남아 테러보다 한 수 앞서지 못하면 암울한 운명을 맞이하게 됩니다. - 지도 곳곳에 있는 과제를 완료하면 탈출 열쇠를 획득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 의심스러운 활동을 조사하고 동료 플레이어의 행동을 주시하세요. 테러: 속임수와 살인 - 변신하고 다른 플레이어를 처형하여 비감염자의 수를 줄이세요. - 비밀리에 피의 제단을 활성화하여 더 강력한 힘을 해방하세요. - 적을 조종하고 가스라이팅하여 서로를 공격하도록 유도하세요. 저주받은 자: 분열과 혼란 - 테러와 비감염자를 모두 속이고 의심을 피하세요. - 진정한 혼돈의 요원이 되어 저주를 이용해 원하는 방식으로 게임에서 승리하세요. - 모든 저주는 게임에 독특한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의식 마스터 - 승천의 계급에 올라 디시트의 마스터가 되세요. - 새로운 아이템과 돌연변이를 잠금 해제하여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과 전략을 만드세요. - 멋진 캐릭터와 꾸미기 아이템으로 옷장을 확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