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0 실링을 구매하여 Deceit 2의 경험을 향상합니다. 실링을 사용하여 독특한 캐릭터와 아이템 스킨을 획득하고 게임 플레이를 개성 있게 꾸밀 수 있습니다. Microsoft Store에서 구매한 실링은 Deceit 2의 Xbox 버전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플랫폼으로 양도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