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thbound DLC - Accepted by Death
"공허 속에 떠 있는 바위, 삶과 죽음 사이의 신비로운 경계 공간으로 들어가세요. 이 장대한 DLC에서는 슬픔의 다섯 단계인 부정, 분노, 타협, 우울, 수용을 대표하는 다섯 보스의 강력한 정수를 해방시켜야 합니다. 그래야만 죽음으로 향하는 길이 열리며, 가장 강력한 슬픔, The Purifier와 최후의 결전을 치를 수 있습니다. 영구적 죽음이 기다리는 새로운 Boss Rush 모드에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해 보세요. 전략이 생존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보스를 물리치고 다음 전투에 영향을 미치는 Mutator를 획득해 최종 새 보스와의 대결을 위한 관문을 여세요. 슬픔을 정복하고 평온해질 수 있는 능력을 갖추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