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Rising 3: 깨진 독수리 작전
Los Perdidos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 에피소드 1에서는 특수부대 지휘관 Adam Kane이 자신이 믿어온 모든 것을 뒤흔드는 임무를 수행합니다. 바로 실종된 미국 대통령을 생포하는 것입니다. 이 새로운 추가 스토리는 새로운 임무, 5가지 새 무기, 새로운 콤보 무기, 새로운 차량 및 새 복장이 포함되어 있으며 추가 게이머 점수와 Dead Rising 3 본편에서 사용할 수 있는 PP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