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 어둠의 자장가
살아남아야 합니다. 해를 거듭하면서, 버려진 아이가 하루를 버티기 위해서 할 수 있는 일에는 이제 한계가 없습니다. 불 위에 올려진 고깃덩이에는 얼굴이 없죠. 그녀가 원하는 것은 몸을 피할 곳과 오래전에 자연에게 빼앗긴 엄마뿐입니다. 버림받은 숲에 유일하게 남은 작은 오두막은 이 미쳐버린 소녀의 천국이죠. 그 사냥꾼이 돌아다닐 때, 미스터 킹은 자연의 위력에 맞설 수 있을까요? 어둠의 자장가는 Dead by Daylight의 한 챕터입니다. 새로운 살인마, 생존자, 지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