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두려움의 근원 챕터
황혼에 완전한 어둠이 내려앉을 때 그것이 나타납니다. Dead by Daylight 두려움의 근원 챕터에는 신규 살인마인 드레지와 신규 생존자인 해디 카우르가 등장합니다. 신규 지도인 불안한 즐거움의 정원은 모든 플레이어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애드온을 구매하면 해디 독점 의상인 연한색의 파이프 셔츠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살인마 드레지가 등장합니다. 그림자 속에서 몸부림치는 뒤틀린 팔다리를 가진 형체 없는 덩어리인 드레지는 억눌린 어둠의 발현입니다. 이 불안하고 혐오스러운 존재 앞에서 모든 빛은 사라질 것입니다. 드레지의 소름 끼치는 욕구로 인해 한때 정취 있던 즐거움의 정원은 영원히 더럽혀졌습니다. 반면, 해디 카우르보다 더 대담한 사람은 몇 없을 것입니다. 용기, 결단력, 그리고 약간의 병적인 호기심에 불타오르는 이 귀신의 집 탐험가는 섬뜩한 상황을 탐구하는 데 온갖 방법을 동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