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끝없는 사냥 팩
끝없는 사냥 팩에서는 공포가 여러분을 따라다닙니다. Dead by Daylight의 가장 무자비한 챕터들 중 챕터 4개를 선정하여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9개를 포함하였습니다. Portrait of a Murder, Roots of Dread, Forged in Fog, 및 Tools of Torment. 하늘로 날아올라 고통의 걸작을 창조하세요. 어둠이 당신을 둘러싸고 있을 때 숨을 참으세요. 녹슨 강철과 형용할 수 없는 잔인함의 시대로 되돌아가세요. 최첨단 기술로 연료를 공급하는 최상위 포식자의 눈을 바라보세요. 오리지널 살인마 4명과 오리지널 생존자 5명을 안개로 데려올 이 놀라운 팩에는 궁극의 멀티플레이어 공포체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끝없는 사냥 팩 포함사항: - 예술가 및 요나 바스케스 (Portrait of a Murder) - 드레지 및 해디 카우르 (Roots of Dread) - 기사 및 비토리오 토스카노 (Forged in Fog) - 해골 상인, 탈리타 리라 및 헤나토 리라 (Tools of Torment) - 선정된 캐릭터들을 위한 추가 의상 9종. - DLC 독점 아이템 6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