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처키 챕터 Windows
영원한 친구를 만나보세요. Dead by Daylight: 처키가 신규 살인마 '착한 아이 - 처키'와 함께 상징적인 전설 공포를 안갯속으로 데려옵니다. 해당 애드온을 구매하면 독점 부적인 착한 아이 인형 상자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같이 놀래? 처키는 안갯속으로 들어가, 살인에 대한 쾌활한 갈망과 말로 표현하는 특유의 방식으로 생존자들을 공포에 떨게 합니다. 오늘 착한 아이 인형을 집으로 데려가세요. 그렇지 않으면, 상자에 갇히게 될 사람은 바로 당신이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