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워킹 데드 Windows
워커가 지배하는 세상은 사라지고 죽음의 영역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하지만 그들의 목표는 변함없이 단결하고, 견뎌내며, 살아남는 것입니다. Dead by Daylight: 워킹 데드가 상징적인 신규 생존자 릭 그라임스와 미숀을 안개로 끌어들입니다. 이번 애드온을 구매하면 독점 꾸미기 아이템인 독점 보안관 모자 배지 및 폐허 속 탱크 배너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계속되는 죽음과 상실로 단련됐고 희망에 이끌린 릭과 미숀은 엔티티의 희생제에 리더십, 충성심, 그리고 깨지지 않는 유대감을 가져옵니다. 이제 죽음에 휩싸인 세상에서 죽음을 갈구하는 영역으로 밀려나면서 그들의 인내심은 다시 한번 시험에 들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