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오랜 상처 팩 Windows
오랜 상처 팩에서 고통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Dead by Daylight의 가장 힘든 챕터들 중 챕터 4개를 선정하여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8개를 포함하였습니다. 바로 우리 안의 어둠, 신자들의 최후, 저주받은 유산, 그리고 증오의 사슬입니다. 무자비한 4중주의 어두운 결합을 목격하세요. 육체와 영혼을 부패시키는 헌신을 경험하세요. 역사를 통해 파괴의 길을 개척하세요. 복수심에 불타는 자들의 영원한 응징을 마주하세요. 오리지널 살인마 4명과 오리지널 생존자 4명을 안개로 데려올 이 놀라운 팩에는 궁극의 멀티플레이어 공포체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각 팩 포함사항: - 군단 및 제프 요한센(우리 안의 어둠) - 역병 및 제인 로메로(신자들의 최후) - 악귀 및 유이 키무라(저주받은 유산) - 데스슬링거 및 자리나 카시르(증오의 사슬) - 선정된 캐릭터들을 위한 추가 의상 8종. - DLC 독점 아이템 4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