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CHAINS OF HATE Chapter Windows
Dead by Daylight의 새로운 챕터인 Chains of Hate에는 신규 살인마인 '데스슬링거', 생존자인 '자리나 카시르' 및 지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hains of Hate 애드온을 구매하면 신규 살인마와 생존자, 신규 생존자를 위한 독점 아이템인 자리나 카시르의 가죽 재킷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Chains of Hate Chapter에는 신규 지도인 폐허가 된 술집이 포함되어 있으며 글렌베일의 유령의 마을에 위치해있습니다. 그리고 적개심 가득한 전직 현상금 사냥꾼, 데스슬링거가 신규 살인마로 등장합니다. 헬셔 교도소에서 그를 배신한 사람들을 학살한 후, 엔티티의 영역으로 유인당한 데스슬링거는 이제 이곳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발명품인 체인을 발사하는 소총을 사용하여 엔티티를 위해 생존자를 잡기 시작합니다. 신규 생존자, 자리나 카시르는 자신의 카메라와 영화 제작기술을 활용하여 자기 자신을 돌볼 수 없는 사람들을 도와주는 현대판 카우보이입니다. 헬셔 교도소에서 일어난 '정신 나간 아일랜드인의 대학살'을 조사하던 그녀는 기대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밝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