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siders Warmastered Edition
차세대 콘솔에서 고전 명작 액션 어드벤처 게임을 즐겨보세요! 묵시록의 첫 번째 기수인 워의 이야기를 체험해 보세요. 워는 사악한 세력에 속아 세상의 종말을 앞당긴 이후, 천국과 지옥 간의 전쟁을 선동하여 신성한 법을 어겼다는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악마 군대는 이어진 대학살 속에서 천상의 군대를 물리치고 지구를 차지했습니다. 신성한 재의 평의회로 소환된 워는 혐의를 인정받아 능력을 박탈당했습니다. 명예가 실추된 채 죽을 위기에 처했으나, 그래도 워에겐 지구로 다시 돌아갈 기회가 생겼습니다. 이제부터 워는 진실을 밝히고 원흉을 찾아 처벌해야 합니다. 복수심에 불타는 천사 무리에 쫓기는 워가 되어 지옥에서 온 군대와 맞서 싸우고, 자신이 사냥하던 바로 그 악마들과 불편한 동맹을 맺으세요. 폐허가 된 지구 곳곳을 가로지르며 복수를 이루고 명예를 되찾기 위한 여정을 떠나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