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ce Central Spotlight
수상 경력에 빛나는 Dance Central 시리즈의 최신작인 이 게임은 진정한 댄스가 무엇인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각 곡별로 보다 다채로운 동작과 구매 가능한 다량의 추가 곡을 갖춘 Dance Central Spotlight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방식으로 나만의 댄스 교실을 만들 수 있습니다. 특별하게 고안된 피트니스 동작을 추가한 최신 피트니스 모드로 열심히 땀을 흘리거나 연습 모드를 이용해서 노래에 등장하는 어려운 동작들을 곧바로 따라 해 보십시오. 초짜 댄서에서 고급 댄서로 탈바꿈할 수 있도록 고안된 안무를 통해 누구라도 스테이지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