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ut — Spirit Reader
— 고유 장갑차: “스피릿 리더”; — "마니토" 경량 캐빈; — 무장: "나구왈" 대구경 리볼버 (2 개.); — 기동 부품: “시브” 및 "시브 ST" 바퀴 (각각 2 개); — 하드웨어: “아베르터" 방어 모듈, "하모나이저" 분산도 안정기, " 레이저백" 엔진, "KA-1 디스차저" 재충전 부스터, "FG 어그레게이터" 발전기, "예비 탄약" 탄약; — 캐릭터 초상화: “이시 화이트 본”; — "금속 코팅" 페인트 캔; — 장식물: "할로겐 전조등 좌측", "할로겐 전조등 우측" — 스티커 세트; — 구조 부품 세트; — 게임 내 코인 15000개; — 사용 가능한 부품의 수가 70으로 증가. "삶과 죽음은 항상 함께하는 것이라고, 영혼들이 내게 속삭였다. 오직 자신을 계속 시험하는 것 만이, 자신을 발전시키는 것이다. 그리고, 영혼들에게 가까워질수록, 배고픔 또한 더욱 커진다" 고유 장갑차는 무장, 장갑, 그리고 속도의 완벽한 균형을 보여주는 장비입니다. 차고에 이 차량을 입고시키려면 “꾸러미” 탭으로 이동하여 원하는 장갑차를 선택하시고 “조립”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차량을 조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부품의 상한선이 70으로 증가합니다. 단, 창고의 상한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몇몇 구조 부품에 대한 우선 접근 권한을 제공해 드립니다. 몇몇 부품들은 유니크 부품이기 때문에 단 한 개의 부품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페인트 캔을 사용하면 장갑차에 특별한 도색을 입힐 수 있습니다. 코인은 마켓에서 다른 생존자가 판매하는 장갑차 부품을 구매하거나, 작업대의 사용료를 지불하는 데 사용되는 게임 내 화폐입니다. 주의! 복수의 패키지를 구매하실 경우, 각각의 패키지가 제공하는 코인이 중복되어 여러분의 계정에 지급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