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ut — Arsonist pack
나사송곳 위의 특수 장갑 차량 ‘들불’. 무기 — 희귀 산탄총 ‘쓰레기활’ 2문; 고유 캐빈: 에픽 희귀도의 ‘케르베로스’. ‘화염숭배자’ 진영의 내구도 부품 미리 사용 가능. 고유 영웅 초상화: 시뻘건 열기. 고유 페인트 깡통: 전설 희귀도의 화염 샐러맨더. 사용 가능한 부품의 수 60개로 증가. 고유 스티커: 염소자리. 인게임 코인 3800개. 아주 오래 전, '시뻘건 열기'에게도 이보다는 괜찮은 이름이 있었습니다. 그는 불을 다루는 쇼에서 공연을 했으며, 무리 중 가장 열정적인 예술가였습니다. 하지만 모든 것을 잠식하는 불을 향한 열정과 한 순간의 부주의함 때문에 그는 자신의 인생뿐 아니라 파트너의 목숨까지 희생해야 했습니다. 이 사고 이후, 그는 다시는 불에 손을 대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하지만 재앙이 벌어진 후, 모든 것이 불의 쇼에서의 쥐불처럼 휘돌기 시작했습니다. 민첩하고 효과적으로 불을 다룰 수 있는 능력 덕분에 ‘시뻘건 열기’는 미치광이들 파벌에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머지않아 그는 방화범 계급으로 승진하기까지 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이름과 이미지를 ‘시뻘건 열기’로 바꾸고, 무시무시한 전쟁 물감으로 도색을 하고, 어떤 B급 영화의 촬영 현장에서 찾아낸, 미치광이가 만들어 낸 것만 같은 핸들 뒤에 앉았습니다. 이제 그는 화염숭배자들이 싫어하는 모든 것을 불태우는 걸 즐기며, 깨어진 맹세와 옛 친구를 떠올리지 않으려 노력합니다. 정말 정직한 친구죠! 고유 캐빈: 에픽 희귀도의 ‘케르베로스’ ‘케르베로스는’ 생존자에게 최고의 친구입니다. 모든 것을 이해하지만, 말을 하지는 않습니다. 입이 세 개 있기라도 한 듯, 근접 거리에서는 마구 적의 배를 가릅니다. 팩에 포함된 특수 장갑 차량은 무기와 장갑 품질, 전투 속도가 특히 균형을 잘 이루고 있습니다. 차량을 차고에 넣으려면, 게임을 실행하고, 설계도 메뉴를 열고, ‘팩’ 탭으로 가서 필요한 장갑 차량을 선택한 후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 팩을 구입하시면 차량을 제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부품 갯수가 60개로 증가합니다. 또한 팩을 구입하면 해당 진영의 내구도 부품을 미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들 부품은 구입 즉시 사용이 가능하며, 해당 평판 레벨에 도달했을 때 다시 지급되지 않습니다. 일부 부품은 하나만 보유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팩을 구입할 때에도 이런 아이템은 중복하여 보유할 수 없습니다. 고유 초상화는 생존자들 사이에서 자신을 돋보이게 하는 좋은 기회입니다. 페인트 깡통을 이용하면 자신의 장갑 차량을 그 누구의 것과도 다르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코인은 인게임 화폐로, 시장에서 다른 사용자로부터 장갑 차량 부품을 구입하거나, 부품을 생산하는 진영별 작업장에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됩니다. 주의! 다수의 팩을 구입하면 코인은 중복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