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ing Souls
크로싱 소울즈(Crossing Souls)는 캘리포니아에서 픽셀 아트로 디자인하여 제작된 액션 어드벤처 RPG입니다. 다섯 캐릭터, 크리스, 매튜, 찰리, 빅 조, 그리고 케빈을 조작하세요. 각자가 고유의 기술과 전투 스타일을 지니고 있습니다. 실시간 전투로 싸우고, 다양한 퍼즐을 풀고, 강력한 보스들과 싸우고, 80년대 아케이드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특별한 레벨을 플레이해보세요. 게임을 진행하면서 세상을 구하는 모험에 도움이 될 새로운 아이템과 능력을 해금할 수 있습니다. 싸움과 퍼즐은 점점 어려워지게 됩니다. 부디 전략을 잘 세우고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