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fireX: 오퍼레이션 스펙터
레메디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하여 개발한 두 번째 CrossfireX 싱글 캠페인을 통해 오퍼레이션 카탈리스트의 여파를 직접 목도하세요. 오퍼레이션 스펙터에서 블랙 리스트 용병들과 함께 달리는 화물열차에 침투하여, 치명적인 정보가 글로벌 리스크 손에 닿기 전에 차단하세요. 전술적으로 판도를 바꿀만한 스펙터 슈트를 포함해서 여러 가지 새로운 무기들을 활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