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fireX: 오퍼레이션 카탈리스트
레메디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하여 개발한 CrossfireX의 첫 번째 싱글 캠페인을 경험해 보세요. 오퍼레이션 카탈리스트에서 글로벌 리스크 분대를 지휘하여 적진에 생포된 분대원을 구출하고 용병 집단 블랙 리스트의 어두운 비밀을 밝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