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fireX 프리미엄 배틀 패스 시즌 1
첫 CFX 배틀 패스를 통해 CrossfireX 경험을 향상시켜 보세요. 게임 플레이를 통해 레벨을 올려서 배틀 패스 단독 멀티플레이 캐릭터, 무기 스킨, 인게임 화폐, 부스트 등 추가 보상을 해제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