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ime Secrets: Crimson Lily (Xbox Version)
"휴양지에서 사립 탐정이 보내던 휴가는 호텔 게이트 바로 옆에서 일어난 잔인한 살인 사건에 의해 중단됩니다. 범인의 전화 카드 - 피해자의 몸은 백합이 달린 미스테리한 종이(살인자의 명함일까요?)와 함께 뼛속까지 얼어붙었습니다. 눈보라에 의해 고립되고 모든 것은 그녀에게 맡겨졌습니다, 주인공은 그녀의 탐정 능력을 발휘해야 합니다: 목격자일 가능성이 있는 사람에게 질문하기, 단서 찾기 그리고 작은 마을, 중요 인물, 불가사의한 캐릭터의 더러운 거래에 깊게 빠져들게 하는 흔적 추적. 몇 년 전 젊은 저널리스트 릴리의 비극적인 죽음은 단순 사고였을까요 아니면 미스테리한 살인에 연관이 있는 걸까요? 살인자가 잔인한 메세지를 보내려는 걸까요? 그러나 왜 그리고 누구한테요? 눈에 보이는 것 이상의 잔인한 이야기가 있고 호텔에 있는 모든 사람은 겉과 속이 다르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사설 탐정은 범인을 추리해낼 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