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icket 26 - Pro Team Edition
24,000 프로팀 크레딧과 함께 제공됩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매니지먼트 커리어, 더욱 커지고 향상된 프로팀, 심화된 애시즈 모드, 강화된 게임플레이와 심층 전략으로 경기장 안팎에서 확장된 통제력을 자랑하는 크리켓 26은 궁극의 대결입니다. 모든 결정이 중요합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매니지먼트 커리어에서 지휘권을 쥐어보세요. 팀을 정상에 올려놓거나, 더 어려운 과제인 정상 유지에 도전하세요! 선수를 스카우트하고 영입하며 육성하고, 최상의 라인업을 구성하며 경기 전략을 세우세요. 자신만의 방식으로 크리켓을 즐기고, 홈 경기장이나 세계 무대에서 팀을 영광으로 이끌어보세요. 애시즈의 세계로 뛰어들어 모든 순간을 경험하세요! 크리켓 최대의 라이벌전이 확장된 애시즈 모드로 역대급 규모로 돌아왔습니다. 호주 또는 잉글랜드를 완전히 통제하세요. 팀 네트 훈련, 기자회견 등 그 어느 때보다 깊이 있는 애시즈 경험을 선사합니다. 수집하라. 구성하라. 정복하라! 프로 팀이 돌아왔다. 더 많은 카드, 더 많은 모드, 더 많은 도전. 궁극의 프로 팀 스쿼드를 구성하고 새로운 센츄리온 멀티플레이어 모드에 도전하라. 주간 팩 드롭으로 컬렉션을 구축하거나, 경매장을 통해 성공의 핵심 선수를 확보하라. 창조하라. 공유하라. 플레이하라! 아카데미에서 창의력을 발휘하라. 경기장, 선수, 배트, 전체 팀을 창조하고 공유하거나, 크리켓 26 커뮤니티의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다운로드하라. 모든 공을 통제하라. 모든 경기를 마스터하라! 향상된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으로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컨트롤을 경험하세요. 틈새를 뚫어 빠른 싱글을 성공시키고, 공격과 수비의 균형을 잡으세요. 런 레이트를 제한하거나 위켓을 따내는 전략을 세우거나, 테스트 매치에서 빠르게 득점하거나 체력을 보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