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queror Toolkit
구매 후, 다음의 희귀 도구 설계도를 게임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희귀 도구 설계도를 사용하면 캠프의 도구 및 장비실에서 이를 제작할 수 있으며, 모든 레벨의 제작 테이블에서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화염 트랩 (희귀 도구 설계도): 설계도를 얻으면 화염 트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원이 부족한 종말의 세계에서 화염 트랩은 적이 접근할 때 강렬한 불꽃을 방출하는 효율적인 방어 장치입니다. 불꽃은 적이 죽을 때까지 계속 타오릅니다. 미지의 지역을 탐험하면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적의 세력을 만나게 됩니다. 화염 트랩은 안전 구역을 설정하고 동료들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도구를 잘 활용하여 잔혹한 종말의 세계에서 정복자의 전설을 써 내려가세요. 레드 라이트 기관총 타워 (희귀 도구 설계도): 설계도를 얻으면 "레드 라이트 기관총 타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놀라운 발사 속도와 정확도를 자랑하는 고급 방어 무기입니다. 레드 라이트 기관총 타워는 고급 레이저 기술을 사용하여 치명적인 빨간 총알을 발사하고 적의 몸을 즉시 관통하여 큰 피해를 줍니다. 독특한 설계 덕분에 도시 폐허, 황야, 지하 연구소 등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작동합니다. 전자기 트랩 (희귀 도구 설계도): 이 설계도를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전자기 트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교묘하고 치명적인 방어 장치입니다. 전자기 트랩은 강력한 전자기 펄스를 방출하여 다가오는 적을 즉시 기절시키고 큰 피해를 입힙니다. 그 은밀성과 효율성 덕분에 전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