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anche
게임 정보 진화하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진화하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서 전투를 벌이고 세계적인 수준의 분쟁의 판도를 뒤집으세요. 사이버 전쟁에서 UAV가 해킹되어 포획된 이란-미국 RQ170 사건 이후 미군은 특수 작전을 위한 RAH-66 헬리콥터 프로그램 개발을 비밀리에 부활시킵니다. 이 프로그램의 목표는 극도로 위험한 환경에서 저범위 드론을 배치할 수 있으며 고도로 기동성이 뛰어난 최신 스텔스 전쟁 기계를 개발하는 것이었습니다. 프로그램은 성공했으며 누구도 Comanche 특수 부대를 막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내부 고발자 웹사이트에 청사진이 유출된 이후 모든 그룹과 권력자들은 자신들의 목적에 맞게 Comanche를 제작하고 개조했습니다. 그 결과 새로운 헬리콥터 전쟁의 시대가 시작됩니다. 스킬 기반 분쟁 임무 분쟁이라고 부르는 싱글 플레이어 게임 모드에서 난이도 높은 임무를 완수하세요. 다양한 목표를 완료하고, 특별 임무 메달을 획득하고, IJTF의 일부인 Tellus Task Force의 세계에 대해 알아보세요. 메달마다 도전 과제를 제공하니 실력을 테스트할 준비를 하세요! 팀 기반 멀티 플레이 팀 기반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 세계 곳곳의 다른 Comanche 플레이어와 경쟁을 펼치세요! 잠입 목표 기반 경쟁 전술팀 멀티 플레이에서 공격이나 수비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하세요. 4 대 4 전투에서 경쟁을 펼치고 화려한 특수 능력을 가진 다양한 Comanche 및 드론 모델 중에서 선택하세요. 블랙박스 빠르게 진행되는 이 멀티 플레이어 모드는 확인 사살이 있는 팀 데스매치입니다! 팀과 협력해 가장 빠르게 처치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세요. 격렬한 공중전을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