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zy
대부분의 구름은 하늘을 따라 떠다니지만, 이 사랑스러운 솜털 구름들은 구름 놀이방에서 돌봐야 합니다! 이 귀엽고 건강한 농장 게임에서 월드를 탐험하고, 맛있는 과일을 모으고, 맛있는 식사를 요리하세요. 놀이방이 모든 세상이 아닙니다. 누군가의 마음입니다. 탐험하고, 퍼즐을 풀고, 우뚝 솟은 건물에 생명을 불어넣으세요! 미래의 고적운이 무엇을 먹을지 궁금해 해본 적 있나요? 더 이상 궁금해하지 마세요! 그리고 돌보는 구름에도 한계가 있습니다! 놀이방을 운영하면서 구름 관리에 집중하는 직업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보다 더 강력한 기술을 발전시켜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