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ak과 Dagger 캐릭터 및 레벨 팩
새로운 캐릭터 및 레벨 팩을 다운로드하고 Cloak과 Dagger로 플레이해 보세요! 플레이어는 Cloak과 Dagger가 놀라운 힘을 얻게 된 순간부터, 그들이 사악한 악당과 슈퍼 파워를 지닌 수하들로부터 도망칠 수 있게 도우며 새롭고 독특한 능력을 사용해 함께 퍼즐을 풀어나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