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y Island 5
당신의 도시를 건설하세요 City Island 5 - 오프라인 건설 타이쿤 심 게임”은 스파클링 소사이어티(Sparkling Society)사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도시 건설 게임으로, 여러분을 하나의 섬에서 시작하는 작은 도시의 시장으로 만들어드립니다. 비행선을 보내 세계를 탐사하고 아름다운 새 섬을 발견해 새로운 도시를 건설하세요. 대부분의 도시 건설 게임에서는 하나의 도시만을 관리할 뿐입니다. 하지만 City Island 5 - 오프라인 건설 타이쿤 심 게임”에서는 수평선을 확장하고 하늘을 넓혀가며 각각 다른 테마와 다른 모습으로 건설할 도시를 발견할 수 있지요. 또한 오프라인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어 인터넷이 없거나 와이파이에 연결되지 않아도 나만의 도시를 건설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들과 함께 가장 인기 있는 캐주얼 도시 건설 게임을 모바일로 즐겨보세요! 작은 마을에서 도시로, 초거대도시까지 마을처럼 작을 도시에서 시작하지만, 더 많은 건물을 건설하고 새로운 섬을 발견해 더 크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City Island심 게임 시리즈의 건설 게임은 퀘스트와 다양한 콘텐츠로 가득 차 있어 심심할 틈이 없는 무료 오프라인 게임입니다. 이웃의 마을와 도시를 방문하거나 나만의 도시를 방문하세요. 목표와 목적이 담긴 도시 건설 도시를 생생하게 시뮬레이션하며, 무료로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오프라인 도시 건설 게임입니다. City Island 5 - 오프라인 건설 타이쿤 심 게임”에서라면 절대 심심할 겨를이 없다는 뜻이죠! 수백 가지 건물의 잠금을 풀고 새롭게 건설한 후에는 수십 가지 퀘스트를 통해 보물상자를 받고 그 안의 멋진 물건을 만나보세요. 원하는 방식으로 섬의 도시를 설계해 건설하고, 친구들과 서로 도우며 플레이 하세요. 이 캐주얼한 타이쿤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멋진 여러 건물과 섬을 만나세요. 그리고 장기적으로는 많은 돈을 모아 작은 도시를 성장시키고 내가 원하는 모든 디자인을 실현해 보세요. City Island 5 - 오프라인 건설 타이쿤 심 게임”도시 건설 게임 특징: ▶ 가장 인기 있는 최신 캐주얼 도시 건설 게임을 모바일로 즐겨보세요! ▶ 이 완벽한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수집하고 업그레이드하며 도시를 꾸미고 다른 섬을 탐험하세요! ▶ 보상을 수집하고 보물상자를 받으세요! ▶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 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수십 가지의 멋진 섬에 나만의 도시를 건설할 수 있는 재미있는 도시 건설 게임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 나만의 도시를 만들고 다른 플레이어들의 도시도 감상하세요! ▶ 평가와 피드백 남겨주시는 것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