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World Tour Bundle 2
Cities: Skylines “World Tour”의 두 번째 정류장입니다! Cities: Skylines “World Tour 번들 Part II”에는 Content Creator Pack 세 개와 라디오 스테이션 세 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frica In Miniature Cities: Skylines가 Africa In Miniature를 선보입니다. 아프리카 대륙을 배경으로 새로운 세계를 만나보세요. 3D 아티스트 Setonji "Prince Set" Hotonu의 첫 번째 Content Creator Pack으로 아프리카의 건축물과 색채 그리고 도시와의 독특한 조화를 경험하세요. Africa In Miniature 포함 사항: 고유 건물 11개 기념물 2개 서비스 건물 4개 성장 가능한 건물 9개 소품 2개 실존하는 도시 걸작들로부터 영감을 받은 28개의 새로운 건물을 만나보세요. JADIA 라디오 스테이션 JADIA Radio Station(Just Another Day in Africa)은 뮤지션 Wan Shey가 모국의 음악적 전통을 오마주하여 제작한 16개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ities: Skylines에 색다른 분위기를 더해주죠. Shopping Malls 커뮤니티 모드 제작자 KingLeno의 Content Creator Pack “Shopping Malls”로 도시에 다양한 쇼핑몰을 추가하세요. 백화점, 쇼핑 플라자,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을 포함한 60여 개의 에셋이 있어 사람들을 잔뜩 끌어모을 수 있죠. “Shopping Malls” 포함 사항: 고유 건물 4가지: 쇼핑 플라자, 대형 식료품점, 중형 식료품점, 초대형 쇼핑몰 상업지구에 추가되는 53개의 성장 가능한 건물(동네 쇼핑몰, 대형 박스 스토어, 모던 럭셔리 쇼핑몰, 보행자 전용 야외 쇼핑몰) 기타 테마 소품 80년대 영화 라디오 스테이션 “80’s Movies Tunes”는 80년대 고전 명곡들을 들려주는 라디오 스테이션입니다. 15여 개의 트랙, 약 70분 동안 이어지는 곡들로 그 시절을 추억하세요. Sports Venues 커뮤니티 모드 제작자 BadPeanut의 Content Creator Pack “Sports Venues”로 스포츠 시즌을 즐겨보세요. 고유 스타디움에서 커뮤니티 스포츠 공원까지, 도시 스포츠를 위한 모든 것이 담겨 있습니다! “Sports Venues” 포함 사항: 대형 고유 스타디움 6개(축구, 야구, 미식축구) 중형 고유 스타디움 6개 커뮤니티 스포츠 공원 10개 대형 스타디움에는 현실적인 축구, 야구, 미식축구 애니메이션과 멋진 통계 수치가 있습니다. 일부 스타디움에는 일체형 대중교통 옵션도 있죠. 더 작은 규모로 어디든 배치 가능한 커뮤니티 스포츠 공원도 만나보세요. Pop-Punk 라디오 스테이션 모든 Pop-Punk 도시 건축가와 팝 펑크 애호가를 위한 라디오 스테이션! 16개의 트랙, 75분이 넘는 강렬하고도 빠른 비트의 곡들을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