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II - Bridges & Ports Bundle
Bridges & Ports Bundle 도시와 바다가 만나는 곳에서 무한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새로운 라디오 채널의 음악에 몸을 맡겨보세요. 이 번들에는 'Bridges & Ports' 확장팩과 'Cold Wave Channel' 라디오가 함께 담겨 있어 편안한 음악과 함께 새로운 다리를 건설하고, 항구를 커스터마이징하고, 해양 산업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Cities: Skylines II - Bridges & Ports Bundle 사항: 'Bridges & Ports' 확장팩 새로운 도개교와 승개교로 도시와 바다를 연결하고 주민들이 자연스럽게 페리를 출퇴근 등의 이동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게 만들어 주세요. 새로운 공원, 레어용 부두 및 선창을 건설하고 새롭게 도입된 4가지 등대 중 하나로 마무리하세요. 항구를 도시 및 지형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하고 원하는 만큼 확장하며 효율성, 안전성, 보안성을 높여주는 업그레이드를 적용하세요. 새로운 저장 시설, 광석 채취장, 여객 터미널, 세관, 응급 구조 시설과 더불어 직원용 구내식당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내륙에 양식장을 짓거나 낚시용 부두, 낚시 구역, 연안 양식장을 건설해 개방 수역에서 생선을 양식하며 해양 산업을 발전시키세요. 해저 유전은 또 다른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확장팩은 100개가 넘는 새로운 에셋은 물론, 새로운 업적, 반도, 만, 광활한 호수 등의 전에 보지 못한 맵까지 제공합니다. 내 해안가가 더 높은 수준으로 새로워집니다. 'Cold Wave Channel' Cold Wave Channel과 함께 도시 건설에 온전히 몰입하세요. 무드 있는 멜로디들이 특별하고도 미니멀한 음악 풍경을 선사합니다. 쿨한 비트와 오묘한 분위기의 독특한 조화를 통해 창의성과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는 멋진 환경을 조성하세요. 음악에 상상력을 맡긴 채 여러분만의 대도시를 건설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