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Downtown Bundle
번들 소개 Cities: Skylines의 Downtown 번들에는 현대적인 상업용 건물 및 16개의 모던 라운지 트랙이 추가됩니다. 약 한 시간 동안 편안한 음악과 함께 제작자 Jason “AmiPolizeiFunk” Ditmars가 선사하는 39가지의 특별한 모델로 도시 중심가를 건설해 보세요. 콘텐츠 크리에이터 팩: MODERN CITY CENTER 제작자 Jason “AmiPolizeiFunk” Ditmars의 Cities: Skylines의 최신 콘텐츠 크리에이터 팩 Modern City Center에는 새로운 월투월 빌딩을 포함한 39가지 특별 모델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팩은 반투명 유리 벽과 차양이 포함된 첫 번째 팩으로, 제작자와 베테랑 건설자 모두가 멋진 새 도시를 건설하도록 도와줍니다. DOWNTOWN RADIO 모든 종류의 모던 라운지 음악을 담은 Cities: Skylines의 Downtown Radio를 들으며 부드러운 멜로디에 몸을 맡기고 편안히 쉬어보세요. 이 채널에는 특별히 늦은 밤에도 도시를 건설하느라 고생 중인 건설자들을 위해 16가지의 오리지널 복고풍 음악을 준비했습니다. 정수만 담아낸 이 팩에서 약 한 시간, DJ Troy Anderson이 선사하는 편안한 음악에 몸을 맡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