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ckens Madness
치킨! 치킨 매드니스에서 치킨이 되어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파티 게임으로 경쟁해 보세요. 매드니스! 날뛰어 봅시다! 달리고, 뛰고, 날고, 내리찍고, 달걀도 낳고, 발로 차고, 주먹으로 떄리고, 그리고 병아리도 보화시켜 보세요. 치킨들을 날뛰게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제공합니다! 기능 -웃기고 재밌는 로컬 멀티 플레이 경험 -30개의 독특한 주요 파티 게임 모드 -30개 이상의 독특한 게임플레이 장치와 트릭들 -우리가 보면서 자란 카툰에서 영감을 받은, 놀라운 퀄리티의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스타일 -세심하게 조율된 컨트롤, 그리고 초심자와 익숙한 플레이어 모두를 만족시키는, 특별한 기술을 위한 수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누구나 금방 시작할 수 있지만 쉽게 마스터 할 수는 없습니다! -업적 제공(로컬에서 멀티 플레이하는 모두가 함께 노력해야 합니다) -가족, 친구, 아이들, 부모님들과 함께 플레이하세요. 모두를 위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테스터들은 3살에서 60살까지 있었다는 얘기를 했던가요? -혼자서 또는 친구들과 같이 조작과 게임플레이 장치들을 연습할 수 있는 놀이터 레벨이 있습니다. -친구들에게 치킨 매드니스를 플레이 중이라고 표시해보세요.